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푹티비vs티빙vs넷플릭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6:40

    언제나 그랬듯이 오랜만에 드라마 재방송 사이트를 다시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 예전에는 백TV랑 티빙 위주로 사용했는데 새는 넷플릭스를 주로 보고 넷플릭스 위주로 추천하려고 합니다. 흐흐, 제가 지난번에 만났을 때도 느낀건데, 단점에 대해서는 별로 예기할게 없네요.저는 정스토리 뭘봐도 된다고 생각해요! 불법패딩이 아닌 정당한 비결로 보는것과 개인이 좋은 작품이 있는것을 중심으로 찾으면 좋다고 생각해요!



    >


    작년에 정영용을 제대로 본 TV!!KBS,MBC,SBS,JTBC 주로 탬파 작품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이용권 체크!


    >


    이전에는 회원 가입만 해도 무료로 한달 이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이용권 첫 구매 시 첫달 첫 00원 행사를 했어요 조금 아쉬웠지만 첫 00원으로 한달 이용이면 뭐 그에은츄은!느낀 것은 한번 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보통 드라마만 보는 방법은 위에 요금제를 선택하면 괜찮아요!저는 영화는 별로 보지 않아서 아래 슈퍼 팩은 따로 생각하지 못했지만 얼마 전에 제가 무바 1+PC사용했습니다!​ PC으로 못 보실 분은 첫번째 6,900원권 구입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동시 이용자 수가 늘어나고 자신의 면 가격도 늘어난다는 점!


    >


    >


    >


    원래 주의 사항을 잘 안 보는데 포스팅 때문에 좀 보게 됐는데 해외 시청은 안 되네요.저작권 문제로 해외에서 시청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건 몰랐어요↓해외에서 드라마 보시는 분은 사용 불가능할지도 몰라요! 첫 선을 뵈어요!


    >


    예전과는 확 달라진 멋진 TV!! 취향분석과 전 채널 편성표, 태그검색이 가능! 뭐가 달라졌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


    요즘 에피소드와 인기 에피소드 순위별로 볼 수 있고!


    >


    실시간으로 유행하는 채널! 생방송과 추천영화(지상파 생방송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떠있는 TV컷! 요즘 바쁘셔서 티비 안 보시는 분들이 화상으로 이런 동영상 많이 보잖아요 저는 동영상을 보고 전후가 궁금하기도 하고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어서 하루종일 그 방송만 정주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 방송, 라이브까지!


    >


    >


    태그를 통해 제가 추리 드라마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추리 #경찰 #검사 #미스터리의학 드라마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병원 #의학 이렇게 검색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ㅋ


    >


    재밌는 것들이 많은데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를 많이 하고 계시잖아요. 사토오의사요한 저것도 엄청 재밌다고 들었는데...


    >


    어린이가 있는 분은 여기에 키즈 채널도 있으므로 사용하십시오!! 해외 시리즈도 볼 수 있습니다.저는 주로 한국 드라마를 즐겨 봐요. 저번에 사용했을 때는 물론 보지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보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ㅋ


    >


    어플도 있어요!!! 이건 예전 사진이야!! ᄒᄒ 앱으로 어디서나 방송 볼 수 있고 내가 어디까지 봤는지 뭘 봤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이런 분에게는 비추천-tvN이 자기 OCN등의 프로그램을 더 즐겨본다! 해외에 살고 있다! 영화도 시청하고 싶다, 싸게.끝!


    >


    저는 사실 티빙 진짜 잘 봤어요.진짜... 저는 전에 봤을 때 TV랑 푹 TV랑 같이 봤거든요. 그런데 둘다 자주 봤는데 티빙을 더 자주 보게 되었어요.내가 나쁘지않다고 생각하는 OCN드라마와 tvN드라마덕분이에요! 요즘 맛있는놈들 재밌어요.www이용권을 체크!


    >


    >


    >


    티 빙이 느긋하게 텔레비전보다는 쌉니다!5,900원은 거의 모두 CJ회원 1?그리고 무제한 플러스는 9,900원!5,900원권은 초 고화질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볼 가치가 있으니까 괜찮아!그렇게 티 빙보다 좋은 곳은 free에서 볼 수 있는 재밌는 영화가 많다는 것?


    >


    그러니까 주의사항! 음...이용권은 스트리밍 전용으로, 여기도 해외에서는 시청불가라고 되어 있네요...?응!! 둘러보기


    >


    라이브로도 시청가능!!


    >


    그리고 웹드라마 나쁘지 않은 유튜브에서 유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씨의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


    >


    티빙에서도 픽클립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다양한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티빙도 키즈 채널과 해외 시리즈 채널도 있습니다 솔직히 해외 시리즈 채널 중에서 가장 좋다든지, 그것도 재미있어요.


    >


    티빙도 앱으로 휴대폰이 나쁘지 않은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어디서나 볼 수 있어요!


    >


    그리고 음.. 푹 TV도 마찬가지지만 방송 후 1시 이내에 재시청 가능한 것도 정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어떤 곳에서는 유료로 이용권을 구매해도 2,3주 후에 free에서 시청 가능한 곳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CJ포인트 모을 수!wwww이런 쪽에는 비밀 츄쵸은ー 지역파 방송을 더 즐기고 보자!해외에 살고 있어!끝!


    >


    넷플릭스가 정내용…!!그...넷플릭스 구매 경험 없는 분은 1개월 무료로 이용 가능한 것 모두 알아요?무료로 이용하세요!! 그래도 쓰고 잊거나 하지 않는 사람이 있는데, 이 한달 전까지 해지 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면 돈에 자신감을 갖는다... 주의...ᅲ이용권 보기!


    >


    이용권은 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 3종류가 있고 동접으로 나뉘어 있습니다.베이직은 하나인, 잣대는 두 사람의 프리미엄은 4명 동시 접속.그래도 베이직은 비츄쵸은다 소음...화질이 당신들에게 괜찮습니다.직접 심문하고 둘에서 보고, 단 하나 2,000원으로 HD화질로 보기 권합니다.다른 곳에 비해 이용권 가격은 좀 비싸죠? 그런데 그만큼 다양한 지상의 다양한 영화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까지! 넷플릭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많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순찰


    >


    고객 센터를 통해서 해약(무바 1불가)및 TV프로그램이나 영화 요청할 수 있는 링크가 떠오르는군요!


    >


    앞에 sound에 프로필 선택화면이 나오구요! (이건 채널을 추가해서 친국끼리 자기 채널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한 화면! 솔직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오뉴블은 너무 재밌어요!! 선정적인 부분도 많고 욕에 비해 발언도 많지만 그래도 실화를 바탕으로 실제 감옥생활에 대해 과도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합니다.수감자들이 어떻게 수감됐고, 왜 이렇게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만들어 주는 게 즐거웠어요!


    >


    JTBC는 어디에나 있는 것 같아요. (웃음) 아는 형님이나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 한국 예능도 있고, 한국 드라마도 있습니다! 물론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 대신에 넷플릭스만으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 시리즈가 많습니다! 저는 주로 넷플릭스는... 아이기패드를 통해서 보긴 하는데 너 많이 나쁘진 않아요. 후후후.


    >


    >


    >


    어플을 통해서 보시는 게 저는 좀 더 편해요. 넷플릭스보다 안보는게 특징! 뭘 봐야할지 모르겠다고... 그래서 제가 즐겨보는걸 추천하려고 해요!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2. 모던 패밀리 3. 다크 4. 기묘한 이 스토리 5.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6. 더 소사이어티 7. 오티스의 비밀상 후 소관 8. 퍼펙트 데이트 9. 종이 집인 0. 버드 박스 하루.망할 세상 따윈 한 2. 아라 부스인 3. 엄브렐러 아카데미인 4. 굿 플레이스 5. 펜팔 암 머리 앤이다 6. 킹덤에 7. 일사는 쵸소움이기 때문에 8. 서치인 9.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0. 왜 로맨스 ​ 내가 정 이야기 재미 본 것은 강력하게 밑줄을 해놨어요!처음에는 매일 인터넷 풀 들어 무엇을 보는지 안 보고 했는데 결국 보지 못한 그런 경험이 많았죠.그래서 처음 소음에 쓸데없이 자른 줄 알았는데 보니까 너 되게 재미있는 거...!!!! 사실 위에 내가 못 본 것도 많은데 정스토리가 재밌다고 주변에서 추천한 거 넣어봤어요! 넷플릭스가 주로 청불 시리즈가 많네요.그런데 너무 선정적이지 않은 것도 많고 왜 청불인가? 하고 싶은 것도 많았습니다! 좀 잔인해서 그런가...? 아무튼 끝! 인터넷 흐름 영어 실력도... 저는 안됩니다.하루종일 누워서 넷플만 볼때도 있는데 왜...!!!! 근데 재미있지?ᄒᄒ 이런분에게는 비추천-한국드라마가 좋을것같아요자막 읽고 싶지 않아! --선정적이고 잔인한 녀석은 싫어! 일상생활을 제대로 하고 싶어.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