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9일026~일9일029 -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THE FINAL]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1:09

    SPEAK YOUR SELF [THE FINAL] 올콘을 하고왔습니다!!!💜


    191026-SYS일본 콘서트 3층 16구역 8줄 6번


    >


    빨리 본인 인증 받고 선착장 스튜디오로 달려갔어빨리 가서 다행이네요 선착순이라 번호표를 받고 대기하고 찍었어요( ́;ω;`)


    >


    계속 찍을까 계속 생각중이었는데 트위터에서 광택을 본게 소견인이라 무의식적으로 광택을 내는 스튜디오가 예전 방식과는 전혀 달라서 굉장히 아쉬웠어.같이 사진찍은 것도 못봤구나 라고 스튜디오를 또 예전처럼 해주시고 차라리 초회제로 해주세요.《선착이라 전쟁이 없다》게다가 랜덤 포토카드도 그렇게 길어서 그건 생각할 수 없다..​ 엠디 문재 즉시 본인째 느리게 밥 먹고 ㅠㅠㅠㅠ 하루 하는 1이 그뎀 많아서 힘들은 잠실을 몇번 했는지 모르겠다.그래도 이번에는 MD를 사는 방식이 너무 신선해서 좋았는데 덕분에... 탕진잼, 탕진잼, 미니포카와 캠배지 늪에 빠져서 몇 개 샀는지 모르잖아.그런데...모두 현장 구매가 빨리 떨어질지 걱정에서 현장 수령에 밀리는 바람에... 받는 것에 2시에 기다리고 그뎀 힘들다 그래도 덕분에 구하고 싶은 MD를 푸르미 대리 구매 없이 구할 수 있고 그것은 아주 좋았다.ヨ♡


    3층 시야는 이미 잘 아는 크게 기대 안 했는데 3층 앞열이 이렇게 잘 보이는지 몰랐어요 아라시의 옆에서 너희들과 실컷 응원하고 너희 너무 재미 있었고 일본 콘서트!!!!!!!


    >


    >


    >


    거기다 슬로건 이벤트까지 준비해 준 멤버들 보고 말이다.잼감동 ᅲᅲᅲ민패디이イイ 왜 이런 소견을 했어? 멤버들이 구호를 외칠 때 너무 놀랐어.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더 추면 바지가 터져버려 ᄏᄏ 태형도 구내염 씹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더 이상 익룡이되서 올릴수는 없어요》 의상이 다 바뀌었어 SYS FINAL》의상이 전부 예뻤다》VCR도 다 바뀌어》와 태형이의 VCR는は스토리의 영화를 보는 것인가を見る


    >


    우리가 함께니까 우리의 가치가 빛과인 "우리의 아내 소음과 끝은 언제나 너다"


    191027-SYS쥬은콤 2층 64구역 3줄 3번


    >


    >


    "중콘도나인준 인증 한장 찍으려고 하나 찍고 주경기장으로 출발!"했는데... 첫콘에서 스튜디오 사태를 다 겪어봐서인지 오전부터 사람이 많았다.그래도 나 확인 부스를 크게 해놔서 오래 걸리진 않겠지만..다들 팔찌 받고 이벤트 존에 가서 www 이벤트 존도 안 열었는데 대기열이 너무 길어서 ↓이번엔 랜덤 포카를 고르려고 덕매랑 줄서봤는데 그래도 보동 누르면 나오니까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


    골랐는데 나온 정국아! 포카가 이렇게 예쁘니까 다들 고르려고 해ᅲᅲᅲ 예쁘네ジャン 이것도 드보르고 시ブ니다.지금까지는 기다릴 수 없어서...(웃음)인 요즘은 못 만났다 덕매들을 만나서 선물도 주고...사양 1대사 모두 엠디 구매 방식을 경험한 탓인지 엠디 줄이 발달했기 때문에 현장 구매에서 배지 사서 두 볼!《아아 아)(울음)쵸은국이 한번에 2개 나와서 내가 없는 박석진과 남주 두로 교환 ☆ ​라도 1대사 꽤 바쁘게 다닌 덕분에 쥬은콤은 여유 있고 입실 장르!!


    2층 정직 시지에속에 입은 금 편인 걱정했지만(울음) 싫덱무 잘 보이자, 나, 아아아아ㅏㅠㅠㅠ 시지에속도 가야 하는 것이다는 트윗, 봤는데 역시 ㅠㅠㅠ 자리가 어디이든 일단은 입성이 제일로 매치하는군. 준공 때도 옆집 아미랑 열 더 외치고 친해져서 놀아요 ᄏᄏ コン하나콘에 댁에 소리쳐》(목이 한번에 자신있어 ᄏᄏᄏ)맑은 목소리로 외쳐도 이해해 주신 내 양옆 아미들 사랑해♡뛰어놀아ᄏᄏ 석진이 덕분에 역시나 소리 질러ᄏᄏ 이날 최고 dB 찍었어더군다나 한번 해보면 더 완벽해진 파도타기까지!! 멤버들이 거짓없이 파도 같대.정말 재미있었다.ᅲᅲᅲᅲ


    >


    서로 손을 놓자 우리는 서로의 의지이니까 "걱정하지마 우린 먼저 서로의 의지야.


    하나 9하나 029-SYS막콤 3층 27구역의 하나 5줄 28번


    >


    막콤도 1작 자신 프지 않아서 인증!!!!받았는데..자신...이벤트의 줄이 대단했다.ㅠㅠㅠㅠㅠ 쥬은콤 때 랜덤 포카가 너무 1작 마감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1칙오쇼소 미리 기다리고 있던 ㅠㅠㅠㅠ 막콤테도 랜덤 포카 채용할려고 했었는데..줄이 긴 건 너무 길었고....(웃음) 포기하고 덕매언니랑 F&B존에 가서 과자를 먹으면서 주경기장 주변을 구경할거야~ᄏ


    츄러스랑 흑당 라떼♡거짓없이 맛있었어닼ᄏᄏᄏ츄러스 바로 튀겨줘서 더 좋았어ᅲᅲᅲ. 피우면 자기들끼리 사진이 있는데..얘도 같이 먹을래?


    일근,중근때 제대로 보지못했던 주경기장주변을 둘러봤다ᄏᄏᄏ


    >


    먹으면서 수다 떨고 앉아서 단독 글램 새로 붙였더니 아시는 분들이 계셨다고 해서 언니랑 헤어졌는데... 이벤트 부스 줄이 많이 줄어서? 한번 줄서서볼까???하고 서봤는데 중간중개사 때는 조금 줄서서있었는데 마지막에 정리해서 포카를 놔줬나?? 일각이상 기다려서 랜덤포카를 골랐어요!!!!


    >


    이번에는 태태가 왔구나.안그래도♡빠지는줄알았는데포카도빼고떡메도안만나니까삼성역가서밥먹고입장!


    >


    이번에는 3층의 사이드 쪽!봐도 봐도 new저의 가수들의 무대 ᅲᅲᅲᅲᅲ FINAL의 마구 공이라 그런지...경기장 도착해서 막 오콘과 하는 것이 실감이 모르고 너희 너무 아까웠지만..회원들도 같은 감정이었던 것 같ᅲᅲᅲ ■ 지금 에피파니를 다시 부르는 것은 없을 것 같다고 소견하면 허전하다는 박석진이... 울게 되었을 때...그 서운하지만 sound너희들 모두 잘 알다가 ᅮㅠ 이후 콘서트가 이제 기대된다는 지민과 정국 이주 경기장 3일을 충족한 아티스트로 만들어 줬다고 큰 선물을 받았다고 이야기하 호속이아미보다 예쁜 건 찾지 않았다는 태형이 우리보다 더 고생하고 있는 아미 여러분들 때문에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스토리울 전하고 싶다는 빛 그리고 사랑한다는스토리보다 더 좋은 스토리이 있으면 좋겠다고 스토리 하는 남준의 스토리에 노힘 감동받아 ᅲᅲᅲ가수들이 나를 포함한 아미들을 얼마나 많이 찾았는지 다시한번 느꼈던 사토군 정말 결국 눈물 흘리는 남준을 보니 너희들 많이 sound가 아팠어... 준이가 울기에 정국까지.좀 곤란할 때 우리한테 뭐라고 해도 되고 기꺼이 내 어깨를 빌려줄게.


    >


    너를 이루는 모든 언어는 기위의 낙원에 "방탄이라는 은하수에 아미라는 별을 심는다" 사랑한다는 스토리보다 더 좋은 스토리를 만들어주고 싶은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가수 방탄소년단이 번이번 투어 너무 수고했고, 역시 이렇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즘은 유감이지만 우리는 결국 다시 만날 수 있으니까, 언제든 댁의 은하수를 향해 빛의 속도로 달려가겠다! 우리 이후 역시 보자! 오상보다는 더, 이후 나보다는 사랑하지 않는다💜


    >


    >


    >


    #방탄소년단 #BTS #SPEAKYOUR SELFTHEFINAL #스픽셀파이널 #자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