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요새쭝국어] 명대사로 배우는 쭝국어(17)- 미인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9:46

    안녕하세요~ 풍새국어 friend들! 대가신! 여러분의 국어 friend 파니입니다~


    >


    여러분은 혹시 디즈니 공주들 중에서 가장 나쁘게 생각하는 캐릭터가 있나요?저는 인어공주를 제일 나쁘진 않아요.사람의 몸에 생선 꼬리를 들고 있는 그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지만, 줄거리는 예뻤습니다.내가 갑자기 인어 공주와 하는 이유는!당 1내가 소개하는 영화에도 인어 아가씨 같은 캐릭터가 나오기 때문입니다.어떤 영화 1지 궁금하네요?​


    >


    바로 '미인어'라는 영화입니다.이 영화는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주성치'가 만든 영화예요! 그래서 그런지 더 기대했어요~ 게다가 '미인어'래! 과연 어떤 이야기로 해결했을지 궁금하네요.먼저중국어로제목을알아보세요.​


    제목은 '미인어', '인어'라는 뜻이에요.이 영화는 2016년에 공개된 그 때 China의 흥행 기록을 깼는데요!요즘은 나중에 본인이 된 다른 영화에 좀 밀렸는데 그 당시 트렌드가 너무 많았대요.한국에서도 2017년 2월에 개봉을 했는데, 도요새 China어의 친구는 China어 공부 때문에 China어 버전으로 보면 더 좋지?흐흐


    >


    대략적인 스토리를 알려드리자면~자연청정지상에서 인어가 몰래 살고 있었는데 젊은 부동산 재벌 류현(단차오)이 이곳을 무분별하게 개발하려 하고 있습니다! 고령 인어들은 그들 중 가장 예쁜 '상산(이다윤)'을 보내 그를 유혹했던 그 소리를 죽일 예정에 새우입니다! 그 과정에서 류현과 상산은 사랑에 빠집니다.인어와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새롭게 풀어냈고, 가운데 코믹한 요소가 많아서 아주 재미있는 영화입니다.이제 명대사를 한 번 볼까요?​​


    >


    >


    첫 번째 대사는 굉장히 로맨틱한 대사죠!


    >


    >


    두번째 대사는 위의 사진속의 인어들이 하는 이야기인거 같죠?ᄏᄏᄏ인어들이 인간류현에게 복수할 때 이런 대사를 말합니다. 위의 대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영화에서는 '환경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대사가 상당히 과인이 되거든요.만약 지구상에 깨끗한 물 한 방울, 맑은 공기 한 입이 없다면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결국 죽을 수밖에 없다는 대사 또한 인상 깊었다고 합니다.​


    >


    시요세 차이나의 친구들도 항상 행복하지는 않다.'환경보호'를 잊읍시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찾아올게요.~し!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