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서구술집 <화정동 오바마> 빨래판치즈계란스토리이 제야의 종소리 펭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9:15

    #광주북구맛집 #광주맛집 #상무지구맛집 #당초감구맛집 #수완지구맛집 #광주동명동맛집 #광주동천동맛집 #광주양림동맛집 #광주용봉동맛집 #충장로맛집 #광주북구맛집 #광주양림동맛집 #광주봉선맛집 #광주북구맛집


    >


    ​ 2019년 한해 마무리하러 온 곳 ​



    >


    만두에 장교까지 먹고왔기때문에 간단하게 치즈계란이 스토리를 주문했어요.​


    >


    2차 3차에 왔을 때 언제나 그랬듯이 메뉴 고르기 힘들어요.


    >


    기본 안주 계란찜도 있었는데 치즈계란이야기가 주문했어~



    >


    소주와 맥주를 3개씩 붓소리의 중국에 들어 줘서 너무 좋아요.시원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소리!


    >


    잔과 숟가락, 젓가락


    >


    그리하여 과인온펄치케이(빨래빵치즈계란스토리이)


    >


    사이즈가 작을 줄 알고 주문했는데 너무 커서 정신이 없다.



    >


    계란 얘기 속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맛있게 다 먹었을 거에요.남겨서 아쉬워...


    >


    계속 거의 매일 괜찮은 비주얼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못 찍었어요😅😅​


    >


    그래서 제야의 종소리를 들었어요!


    >


    ​ 키위 2020년이라니 ​ 29에서 30 되니까 ​ 마음이 좀 그렇네요( 알 수 없는 뭔가가 게재된 것)​


    >


    펜스가 제야의 종 치는 거 봤어요.​🐧🐧🐧🐧🐧​


    >


    펜스 괜찮아요?본인인가요? 저도 점점 빠져들고 있어요​


    >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다들 건강하게 맛있는 거 많이 먹어요!


    >


    제 블로그도 꼭 사랑해주세요.💚​


    >


    서비스로 귤을 받았어요.​


    >


    다 좋은데 화장실이 별로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